이전편에 이어서 연재합니다
 



저번편에 이어서 갑니다 

104편입니다.

105편까지 한꺼번에 연재해버릴려고 합니다 :)

저번편에 이어서 메기 로봇에게 잡힌 싸이코특공대

나도 알어

촉수가 너무 단단해~

내가 쏠거야

에라 모르겠다 닥치고 돌진!!

미사일 발사!!

으앙 ㅠㅠ

시밤 쾅!!

아싸 오늘도 이겼다!!

이건 함정이었다

마지막회이니 수나나 열심히 찍어야겠네요

이건 너무 쉬워

뭔가 낌세가 이상하다

콘돔죠나 찾아봐라

이 별이 사라진 게 엄청난 영향을 줍니다

펄펄뛰는 메롱이

남의별이잖아요

내 별이란 말이야 :p

진행중입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요

끝까지 추진하겠다는 말을 다 잇기전에

메롱이가 이상합니다

괜찮으세요?

갑자기 말이 바뀝니다

살리려면 전부 죽여놓고 살려야 한다. 창조를 하려면 파괴를 해야한다는 거군요...

으으음...... 어디서 많이 들어본 말인데....

일단 명령에 따릅니다

하지만 메롱이는 수상해 보입니다.

준비 다됬습니다

양주랑 잘 어울리네요. 양주광고 해도 될 거 같습니다.

이 버튼만 누르면 작전은 시작됩니다,

피눈물이 흐릅니다

그 동안의 수모와 고통들이 눈앞에서 어른거리겠군요

떨어지는 눈물

뿅!

기계가 작동됩니다

그리고 미사일이 발사되는데 어디로 발사되나요?

우리의 마지막 희망 적색충격기

적색충격기는 어디로 갔을까요?


한편 발사된 미사일은

멘틀을 향해 발사됩니다.

게릭터 과학을 믿고 계속 진행하라

헐 핵폭발.... 게릭터도 마지막에 막나가는군요

전부 따져보면 게릭터가 이런 작전을 짜게 된 원인은 바로 이새끼

책임감이 강한건가요?

그때 갑자기 무전이 옵니다

그래도 동료인데 찾아야 되지 않나요?

얜 또 갑자기 말이 틀려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인데 진지하게 좀 나가보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 잡힌 우리의 콘돔찡

가서 치료해줘라

아무리 나쁜짓을 해도 인질에겐 친절한 게릭터

기념품 하나 후하게 챙깁니다

그리고 콘돔찡 변신장치도 챙기네요

순조롭습니다

온 지구가 난리입니다

이번에는 게릭터도 심하네요 사람들이 막 죽습니다 ㅠㅠ

한편 모든 정보를 뉴스에서 얻는 과학닌자대



플랜더스의 과학시간

시밤 쾅!!

헐 지구로 블랙홀을 만들다니

그럼 지구는 사라지겠군요

괴로워하는 플랜더스

종말의 시작입니다

카운트다운 숫자는 3

여기가 게릭터 휴게실인가 보네요

우린 안전할거야

한편 아까 총 가져간 두명은 변신장치를 고치고 있습니다

이들은 게릭터가 아니군요

한편 얘들은 헛탕만 치고 있습니다
티비로 정보를 접하는 정보력으로 뭘 어떻게 찾을까요 ㄷㄷㄷㄷ

눈을 뜬 콘돔찡

역시 치료해주는군요

게릭터 휴게실은 신났습니다만.... 전부 남자네요

왼쪽 아저씨 엉덩이 라인이 참 매끄럽습니다

겨우 고쳐서 신호를 보냅니다

만약 연락 안왔으면 그냥 손가락만 빨았을 것인데....


모스신호입니다

내가 먼저 말했어

수상하다

마지막 출동입니다

출동~

대장은 심심해서 콘돔찡을 치료해주고 다시 불러옵니다

이건 지구 내부에 핵미사일을 발사하는 기계다

약오르지 메롱

남은 기운을 모아서

마지막 저항을 합니다

주변에 적을 물리치고

깃털을 꺼내

던집니다

기계를 향해 던집니다만

기계는 끄떡없습니다

하지만 그대로 내부로 들어가네요

그리고 총알 맞는 콘돔찡 ㅠㅠ

마지막까지 너무 처철하군요 ㅠㅠ

그때 도착하는 독수리 오형제

으잉? 왜 화면이 돌아가있지?

동료들이 오자 웃음을 지어보입니다

게릭터 본부라 그런지 방어가 철통같습니다

아주 마시일 비가 내리는군여

시밤 쾅!!

마지막회인데 안전벨트가 없군요 ㅋㅋㅋㅋㅋ

결국 버드미사일도 못써보고 버려지는 과자비행기

이렇게 제트피닉스는 부셔집니다

침투하지만

마구마구 두두두두

총알을 피합니다만

함정으로 떨어집니다

그 안에서 본 것은

게릭터인가요?

아니군요 적색충격기네요

아까 게릭터 두명이 이분들이었군요

동료를 구하고 지구를 구하러 기지안으로 들어갑니다

화가 난 대장님

아까 그장소로 갔지만 아무것도 없습니다

어디선가 날아오는 총알에 맞습니다

이 아저씨도요 ㅠㅠ

아 ㅠㅠ

이분은 돌아가셧습니다 ㅠㅠ

전 이 오니시란 사람이 살아있는 탑싸이코의 아버지인줄 알았었습니다

하지만 부하였었군요 

안녕히 ㅠㅠ

화가 난 탑싸이코

저 위에 전부 게릭터 대원들입니다

한꺼번에 쏴서 벌집을 만들어주겠다!!

이때다 하면서 수류탄을 던지는데

그 많이 쏜 총알은 하나도 안맞고

수류탄은 터지고 다 죽습니다 

수류탄이 시발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력이 하나하나 버드미사일급이군요

으앙 나죽에 ㅠㅠ

이틉에 탈출합니다만 아씨발 내눈 ㅠㅠ

우린 살았으니 됬어 ㅋㅋㅋ

이젠 끝장을 보자는거죠

마지막카드 적색충격기 ㅠㅠ

이번엔 정말 힘들어보입니다

과연 지구의 운명은??

자 마지막으로 아이켓치 한번 가볼까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105편입니다.
이번엔 좀 기네요 그래도 마지막이니까 힘내겠습니다

제발 인상쓰지마 무서워 ㅠㅠ

마지막 임무

마지막 임무입니다

지역이 너무 넓어서 기지를 찾기가 힘듭니다

한편 대장님은 지구정복 연설 연습중

유토피아를!!

승리를 자축하기엔 너무 이른거 같은데...

사라진 2호기

겨우겨우 기어서 동료들에게 기지 위치를 전해주려 합니다

애처롭네요

이러는 사이에도

지구는 부셔지고 있습니다

헐 EBS에서 방영된 어린이 만화인데 시체가 ㄷㄷㄷㄷ

정부로는 아무런 발표도 없고 지진만 일어나고 있고

부셔지는 지구와 죽는 사람들 ㅠㅠ

정보 은폐하려는 플랜더스

또 과학시간

어쩌지도 못하고 발표도 못하고 걱정만 하는 수뇌부들

한편 게릭터 노동자들은 과학닌자대를 발견하지만

이 살인마는 사람죽이길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학살의 시간

졸라 팹니다

마지막이라 그런지 개품은 다잡네요

바로 옆에 콘돔찡이 있지만

발견하지 못합니다

겨우 기지밖으로 나온 콘돔찡

수나다 수나

열심히 싸우지만

게릭터 총이 발사되고

쓰러지는 수나


위기의 순간!!

그때 그녀를 구하는 건

죠의 깃털입니다

무전으로 위치를 쫓고 있었군요

결국 과학닌자대는 위치를 들킵니다

마지막 유언 ㅠㅠ

ㅠㅠ

ㅠㅠ



과자비행기 부셔졌는데...

그래도 마지막으로 비행기에 태워야겠죠

맞어

이 시발 깜짝이야


내 비행기엔 시체는 안태운다


우린 바뻐

이 살인무기라도 줄께 

그렇게 말하고 기지로 침투합니다

그래도 마지막인데......... 아 진짜....... 제가 말을 않겠습니다....

그리고 괴성을 지르면서 기지안으로 들어갑니다

어기도 털렸구나 ㅠㅠ



절대 항복 안한다

죽여주마!!

졸라 개패듯이 팹니다

아이고 나죽네 ㅠㅠ

이 지구가 그렇게 좋냐?

그럼 너나 가져라 이따위 지구 

으앙 ㅜㅜ

분노를 실어 줘팹니다

얼굴이 찌그러지겠군요

축구공처럼 날려버립니다

날리면서 다리를 잡더니

가랭이 공격!!!

그리고 마구 돌립니다

으앙 나죽네 ㅠㅠ

악당의 인권따인 조까는 탑싸이코

게릭터는 2호기도 치료해줬는데

그때 어디선가 들리는 메롱이의 목소리

지근지근

그리고 나타나는 메롱이

자 여기서부터 못보신 분들은 엄청난 반전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아이캣치 함 가볼께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30분 후엔 지구종말 ㄷㄷㄷ

으악 잔인하다 메롱이


아까 메롱이가 명령을 내리다가 이상해 진 이유가 이것 때문이었군요
만약 저 별이 사라지지 않았더라면 지구를 대장님에게 줬겠죠
헐 마지막에 개 뒤통수


이렇게 버려지는 대장님


사라지는 메롱이

나쁜 메롱이

기계는 멈출수가 없습니다

아까 수류탄 사람한테 던지지말고 이때 써먹지그랬냐 

아 진짜 너무 불쌍합니다 대장님 ㅠㅠ

으앙 ㅠㅠ

그대로 미쳐서 용암속으로 떨어집니다

너무나 안타까운 최후군요


얘들은 대책이 없습니다

이렇게 죽을 바엔 차라리 뽕이나 따자

ㅜㅜ

일단 껴안고 봅니다

그때 콘돔찡의 깃털이 기계에 걸리네요

그리고

시밤 쾅!!

내부에 톱니바퀴만 부셔집니다

휴 이걸로 지구는 구했군요

겨우 살았네요

0002

나와보니 이상한 물체가 있네요

그리고 게릭터는 다 죽었습니다

발 밑에 걸린 건

탑싸이코의 부메랑이었습니다

부메랑을 잡지 않는 탑싸이코

어린이 만화니까 나쁜짓은 하지말고 착하게 살자고 하는 것 같지만 너희들이 저지른 살생이 더 많았어......

게릭터는 다 죽고 얘들은 안죽고 지구를 계속 지킵니다


하지만 콘돔찡의 희생이 없었더라면 지구는 지킬 수 없었겠죠

진짜 끝입니다.

자 마지막이니까 엔딩곡도 갑니다


그동안 독수리 오형제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여기까지 연재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동안 부족하지만 끝까지
봐주셨던 여러분들에게
정말 감사의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바로 다음에 짤방을
대량으로 방출하도록 하겠습니다

:) 모두 안녕히














































신고
Posted by KK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bora

    드디어끝이네요 실은검색으로 이티스토리를알게되어 여자지만 오랜만에 30년만이죠 ;;;76년생이니 ㅜ ㅠ독수리의재미에푹빠져들어 블로그에도 메뉴를추가해버리고 다운받아1기2기를pmp에꽉채워서 보는등의 중독증세에시달리고 있습니다^^;;저F도있는데 괞찬으시면F도올려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2014.01.16 13:29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2. 마쿤

    안녕하세요- 버드미사일성애자로 검색했다가 우연히 들어오게되어서 너무 재미있어서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했네요- 정말 재밌게 잘 봤어요 ㅋㅋ 근데 메롱이의 계획보다 여성 독자분이 있었다는게 더욱 반전인 ㅠㅠ 매화마다 수나수나 핰핰하셨는데 ㅋㅋㅋㅌㅌㅋㅋㅋ 잘 보고 가요! ㅎㅎ

    2014.03.06 04:0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
  3. 독자

    그동안 잘 봤습니다. 개인적으로 어렸을 때 마지막 2회를 못봐 도대체 어떻게 마무리되었는지 늘 궁금했는데 이리 풀게 되네요. 감사 말씀 드립니다.

    2014.11.16 23:1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