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3화입니다.

이번편 상당히 재밋습니다. 물론 주인공은 우리의 콘돔찡

한가롭게 레이싱을 즐기는 콘돔찡

그런데 자꾸 시야가 흐려집니다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왜 그러냐구요? 이따 설명 드리겠지만 이게 다 플랜더스 때문입니다

불쌍해 ㅠㅠ

나이가 18살 정도 될텐데 아주 시퍼런 나이에 복수귀가 되어버렸군요

그때 나타나는 게릭터

게릭터도 바보가 아닌 이상 정체가 들어났으니 조사했겠죠

사고가 나고

가까스로 착륙하지만

잡힙니다 오늘의 부대장

그대로 피납당하는 콘돔찡

로보트 인테리어는 좋네요

자세는 건방져도 언제나 예의바른 게릭터

시치미를 뗍니다

가슴에 2자 보이잖아 그럼 2호기지...

우리는 정보력이 쩐다 시치미 떼지마라


다른 애들 어디있는지 불어라

이 분은 대장님이었군요

보라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서로 얼굴 본 사이잖아

으익 나를 모욕하다니!

좋은말로 할때 알려줭

알았어 알려줄께

대장님이 초호기 코스프레를  하네요

나머지 애들 정체가 뭐냐면

이거나 먹어라!!

아이고 내코 ㅠㅠ

일단 주변에 보이는 대로 다 집어 던집니다

물론 졸라 팹니다

점프하는 사이

머리가 또 뱅글뱅글 돕니다

몸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줘 팹니다

성우 연기가 참 거친게 목소리가 상당히 포스 있었습니다

하지만 몸은 안따라주고

추가병력은 계속 오지만

옥수수를 털털 털고

날라차기를 하면서 활약하지만

결국 잡힙니다

이런 콘돔찡의 굴육 ㅠㅠ

의미심장한 말을 남기는 대장님

그리고 감옥에 넣으려 하지만

총을 뺐깁니다

그대로 도망치지만


으악 젠장 비행중이었잖아!!!

그대로 떨어집니다...... 무슨 개그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를 못잡겠엌ㅋㅋㅋㅋㅋㅋㅋ

몰랐겠지

하지만 떨어지는 중에 변신

날개로 무사히 착지

하지만 사고가 날 뻔 했습니다

오늘 무슨 콘돔찡 굴욕특집인가요 

그때 또 아픈 머리

결국 이 사람이 병원에 옮겨줍니다

눈을 뜹니다

파편??

뇌?????? 



여러분 잠잠잠 잠시만요!! 이 파편이 어디에서 박혔는지 혹시 아시는지요?

제가 찾아봤었습니다. 연재가 끊어
지더라도 이 부분을 언급해야 할 거 같습니다.

때는 29화

오늘도 버드미사일 쏠 생각에 마지막에 도킹하는 콘돔찡

미사일 버튼 잘 닦고 기다려

그때

죽은 어미개 옆에 있는 강아지를 봅니다

갑자기 차를 돌리는 콘돔찡

하찮은 미물이라도 아끼는 콘돔찡

그때 돌 파편이

머리에 박힙니다. 저 헬맷 생각보다 내구성이 개판입니다

스투피트 플랜더스 장비 좀 제대로 만들지

이 개새끼가

그래서 구해줬던거군요 

플랜더스의 의학시간

현재 기술론 무리

제발 원심분리기 얘기 하지마라

내가 저번에 새로운 신장비를 하나 구했는데

거기에 넣고 돌려보자

잘하면 나오겟지 

이게 시발 사람이 할 짓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칫하면 뼈와 살이 분리된다는 원심분리기

빙글빙글빙글

헐 6배 ㄷㄷㄷㄷㄷㄷㄷ

아주 죽여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 돌려보고 싶어!!!

빨간불 들어오고 난리났습니다

헐....

이후에 병원에서 뛰쳐나와 과자비행기에 탄 콘돔찡

내가 쏠꺼야!!!

꼭 자기손으로 누릅니다

시밤 쾅!!

그리고 엄청난 속도로 돕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미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촌극뒤에 분명히 저는 남박사가 제대로 치료해 준 줄 알았었습니다.







과거회상 끝 다시!!









이때 제대로 치료를 해줫더라면 이런 일이 안생겼을텐데

헐 

더 이상 시간이 이제 없습니다

모두 다 이 아저씨 때문입니다. 

그리고 사라진 콘돔찡

이제 남은 시간은 열흘

무슨 생각을 할까요?

도심지를 걷는 장면이 의외로 슬펐습니다

진짜 마지막을 향해 가는군요

크로스카라고른 라는 장소가 수상합니다

독수리 오형제 자세히 보신분은 아시겠지만 히말라야 부근이 계속 언급됬었었습니다

그리고 한참 뭔가 작접중인 게릭터

작전 시작전에 없애주겠다 지구방위대

바.......바바바바 뭐???????????????????????

작전을 실행하라!!

수상한 지진이 생겼다

그리고 무조건 범인은 게릭터

계속 상태 안좋은 콘돔찡

애써 태연한 척

하지만 그의 동태를 수상히 보는 플랜더스 다 너때문이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출동 ㄱㄱ

넌 남어

이제 나도 아니까 치료해줄께. 소잃고 외양간 고치기

이상없다면서 고집을 부립니다만

화를 냅니다

다른 애들은 출동하지만 콘돔찡은 병원행

말 잘듣는 애가 아니죠

도망갑니다

그리고 아까 그 장소로 혼자 향합니다

많이 안좋다

너넨 그쪽일부터 처리해라

헐 그래도 동료인데 좋은 소리좀 해주지....  역시 탑싸이코

역시 혼자 그곳으로 향합니다

한편 수상한 로봇을 발견합니다

수나 핰핰

요상한 촉수가 덮칩니다

메기 로봇이네요

매운탕이 먹고싶다!!!

헤헿 수나다

얘들은 이렇게 처발립니다

아이캣치 할 시간이군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아이캣치



이러는 동안 어느 장소에 도착한 콘돔찡

메롱이 지상벽화

엄청난 크기의 게릭터 기지를 찾아냅니다

하지만 포위되죠

여기가 그 1화부터 찾던 그 게릭터 본부???!!!!

좋은 정보를 알았습니다만

넌 이제 마지막이다

무전으로 보고 하려는 사이


아닛1

변신장치가 풀어지면서

변신도 풀어집니다

나도

변신이 풀렸는데 오히려 웃습니다

와 포스 죽입니다

아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

콘돔휠윈드!!!!!!!

17만원 마사지!!

송포유 조르기!!!

총을 꺼낸뒤

마구마구 쏩니다

장가도 못가고 얼굴에 상처나는 게릭터 노동자들

쏴라 두두두두두두두

학살의 연속

개패듯이 졸라 팹니다

흙맛이 어떠냐!!

마지막에 날아오르더니

바지속에 깃털을 다 꺼내서

난사합니다

복수의 비

어렸을때 이 장면 진짜 멋졌었는데

지금봐도 개멋집니다

남은건 부대장 한명 뿐

갑자기 머리가 아프고

그틈을 타 부대장이 나타나자 깃털을 던집니다

하지만 

총에 맞는 콘돔찡

빗나가지 않았습니다.

결국 다 쓰러트렸네요

지쳤습니다

동료들의 얼굴들이 스치는군요

얘들도

수나만 특별히 배경이 있네요

한명한명 모두 기억합니다

전사의 마지막 말

그대로 눈을 감습니다

눈을 애써 떠보지만

증원된 병력들....

갑자기 잡힌 수상한 천체 분위기

별이 하나 사라집니다

이건 아주 큰 스포가 될 수 있으니 가급적 언급은 자제해주세요

그리고 메롱이

부하에게 언제나 칭찬을 아끼지 않습니다

메기로봇

이건 대장님 속생각

마음대로 자장면 시켜먹어야지



아냐 나도 기분 좋아 메롱 :P

진짜 마지막인가 보네요




이렇게 끝납니다

예고편

필살따귀 ㅋㅋㅋㅋㅋ

이제 좀 심각해졌네요




여기까지 보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만드는데 1시간 걸렸네요 :(

그럼 이번 주말도 잘보내시고 다음에 뵙겠습니다 :)





























Posted by KKY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ㅋㅋㅋㅋ진짜 추억 돋네요 재미있게잘보구가요
    진짜 글 재미있네요ㅋㅋㅋㅋㅋ엄청웃다갑니다

    2016.02.05 17:53 신고 [ ADDR : EDIT/ DEL : REP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