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번까지 총집편으로 많이 우려먹었죠? 이제 모든 걸 끝내기 위해 마지막회 연재를 하겠습니다.

102편입니다.
마지막회를 하려면 이번 에피소드는 꼭 넘어가야 될 거 같습니다.

시작부터 도쿄타워를 강X하는 게릭터 로보트

그리고 수나네 가게

근데 얘들은 명색히 닌자대인데 정보망이 하나도 없나요? 다 뉴스보고 정보를 접합니다

아 씨발 깜짝이야

에이 멀리잖아 출동하기 귀찮아

마지막이 되니까 일반시민도 공격하는 게릭터

저런저런

출동을 해야하는데 플랜더스가 연락이 안됩니다

그러게

사람죽이러 가야지

출동 뿌웅

그래서 버드미사일은 쏠 수 없어

한편 콘돔찡은 연락이 안됩니다

더 윗상관에게 살인허락을 받으려하는 탑싸이코

한달동안 연락이 없으면 안부전화라도 해야하는거 아니냐?

전행동 후보고

불만인 상추쌈

여튼 출동하는 과자비행기

한편 콘돔찡은 병원에 갔습니다

의사 눈매가 참 의심스럽게 생겼습니다

꼬우면 큰 병원 가던가


그 독수리오형제가 변신하는 변신장치

탄 자국은 속일 수 없네요

별 소득없이 집에 가는 콘돔찡

근데 엘러베이터에서

게릭터 여대장이 나옵니다

대충 돌팔이 해

그러니까 게릭터가 이 건물을 사서 의사처럼 행동하는 거군요

목적은 플랜더스

그건 너의 목숨

몸이 점점 안좋습니다

버드미사일을 사랑한 댓가

미사일도 못쏘고

치료받으려면 제대로 받아야지 돌팔이한테 왜 찾아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혼자 연구중인 플랜더스

대장님의 정체에 대해서군요

겨우겨우 잡힐랑말랑

그때

습격당하는 플랜더스

한편 탑싸이코는

호신용 무기로 파괴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시밤 쾅!!!

오늘도 수나도 찍

크고 아름다운 불꽃을 뿜내는 수나로켓

ㅠㅠ 으앙

뭔가 낌새를 눈치챕니다

오늘도 돌팔이 의사한테 진찰을 받고 가는 중


어디서 많이 본 사람이 엘레베이터에서 내리는 걸 봅니다

아닛!

게릭터의 여대장

깜짝 놀라는 콘돔찡

인사하고

뒤돌아보는 사이

날려버립니다

생명을 살려준 의사에게 이게 무슨 짓이오

돈이 없으니 죽어랏!!

줘팹니다

아주 묵사발은 만드는군요

야성적인 매력남 콘돔찡

그대로 추격합니다

쳇 난 사람 죽이고 싶었는데

싸이코 추리력 발동

납치해놓고 좋은 의자에 앉혀주네요

드디어 잡았다

너네 싫어

눈하나 깜짝 안하는 플랜더스

맨날 자장면만 시켜먹고

걸그룹 나오는 음악프로, 구두통신판매, 야동도 하나도 안보고 열심히 연구해서

너의 정체를 알아냈는데 이렇게 죽다니

대장님 대사가 참으로 찰지군요

그때 발사되는 콘돔머신건

시밤 쾅!!

으앙 어떻게 ㅠㅠ

아이고 나죽네 ㅠㅠ

마구마구 사람치는 킬러鳥


지금 킬수 채우느라 바뻐 두두두두 두두두

으앙

나...... 나도 가서 죽일거야!!

학살의 시간

졸라 팹니다

콘돔찡 싸우는 거 보면 아주 역동적으로 행동 하나하나에 분노를 옮겨 줘패는군요 ㄷㄷㄷ

이얍!!!

체크매이트다

후훗 나에겐 다른 비장의 한수가 준비되어 있다

혹시 위험할까봐 방탄유리로 플랜더스를 보호해주는 대장님

수나 구두를 연구해서 만들었다!!

한참 줘패는 사이

과학닌자대 콘돔죠가 왔다

유인합니다

모퉁이를 도는 사이

아뿔싸

변신광선에 맞습니다

결국 정체가 들어나는군요

신난다!!

과학닌자대 얼굴 구경하러 모이는 게릭터들

이번엔 우리가 이겻다!!

쏘려는 사이

누가 뒤에서 뒤치기를 막 합니다

으앙 무슨일이야 ㅠㅠ

뒤치기 퍽퍽퍽

형왔다 쇄키들아

뒤질준비 해라

또 학살의 시간

졸라 팹니다

수나를 많이 찍었는데

왜 탑싸이코가 찍힐까요 아나내눈 ㅠㅠ

변신을 풀어주마

그때

총을 쏘는 콘돔찡

정확히 총구에 명중되더니

시밤 쾅!!!

으앙 ㅠㅠ

니 얼굴도 구경하고

너도 죽이겠다

드디어 얼굴이 공개되나요

싸우다가 모두 집중합니다

얼굴을 보여주세요!!

아이캣치

아이캣치

야메떼

그냥 얼굴을 보여주지

여기서 부턴 제가 주석을 안달겠습니다


그때

이때 여자목소리랑 남자목소리랑 같이 들려서 개식겁했었습니다 ㄷㄷㄷㄷ

ㅎㄷㄷㄷㄷㄷ



그때 갑자기 빛기둥이 나타납니다

그리고

메롱님 등장

부하를 아끼기 위해 직접 또 등장해주신 메롱이

아 진짜 이 장면은 그 어떠한 장면보다 포스랑 위엄쩌는 장면이었습니다



그리고 도망갑니다

또 놓쳤습니다

어떻게 보면 참 안됬네요

도망가는 모습이 왠지 씁쓸하고 불쌍합니다

아 시발 깜짝이야 인상쓰지마!! 개놀랬잖아

이제 진짜 싸움의 시작입니다

과연 지구의 운명은?





























Posted by KKY

댓글을 달아 주세요